오페라 동영상 다운로드

다운로드 하려는 동영상의 버전을 선택 합니다. “저장”을 클릭 합니다. 비디오 이름이 “파일 이름” 필드에 나타납니다. “저장”을 클릭 하 여 컴퓨터에 다운로드 합니다. Opera 추가 기능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리소스의 링크). 검색 필드에서 “fastesttube”를 검색 합니다. 안 드 로이드를 위한 오페라 미니는 이제 최고의 비디오 및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비디오 다운로드를 허용 합니다. “faststtube–유튜브 비디오 다운 로더”에 대 한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녹색 “Opera에 추가” 버튼을 클릭 합니다. 이 확장은 특히 YouTube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기능은 우리 사람들을 누가 지하철 이나 드라이브를 국가에서 휴대 연결이 제한 되어 있거나 존재 하지 않는 사용 하기에 편리 해야 합니다. 그러나 Opera는 인도와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 더 많은 것을 목표로 하 고 있습니다, 셀룰러 데이터가 아 슬 아 슬 한 엄청나게 비싼 수 있는 곳. 구글은 최근 YouTube와 비슷한, 당신은 기간 동안 비디오 다운로드를 예약할 수 있는 오프 라인 모드를 제공 하는 데이터는 어디 저렴 했다.

페이스 북은 또한 사용자가 WiFi를 동기화 동영상을 시키는 오프 라인 모드를 테스트 하 고 나중에 응용 프로그램에서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1 결점; 당신이 원하는 비디오를 열고, 확장 동영상을 다운로드까지 탭을 떠나야 합니다 … 나는 PrimeWire.ac에서 재료의 낱 단을 수시로 움 켜 잡는 다. 나가 오페라에 다만 영상을 검출 하지 않는 시도한 대부분의 영상 다운로드 연장. 이 사람은 않습니다. 최고의 비디오를 다운로드 확장 내가 지금까지 발견 했다. 당신은 종종 모바일 데이터가 드문드문 또는 비싸지는 지역에 있다면, 안 드 로이드를 위한 오페라 미니 브라우저는 유용한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비디오 다운로드. 당신이 집에서 또는 단단한 WiFi가 있을 때, 당신은 Facebook, IMDB 및 GQ.com 같이 위치를 방문 하 고 당신의 전화에 직접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나중에, 당신은 신호 없이 거 나 아래로 당신의 셀룰라 청구서를 유지 하려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여가에서 동영상을 오프 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기능을 지 원하는 페이스 북과 같은 사이트와 함께 작동 네이티브. m p 4를, .webm 및 다른 형식으로, 하지만 YouTube와 다른 자신의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오른쪽 꼭대기에 단추를 쳐서 그것을 보고 있는 동안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다운로드 하려는 동영상의 버전 옆에 있는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를 클릭 하 여” 링크를 저장 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른 다음 “저장” 버튼을 누릅니다. “당신은 단순히 비디오를 재생 하는 경우, 당신은 여전히 재생 하는 동안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다운로드 아이콘을 도청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페라는 말했다. 이 기능은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최신 오페라 미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은 휴대 전화의 내부 저장 또는 SD 카드에 다운로드 받을. 이것은 진짜로 잘 작동 한다. 그것은 동영상의 100%를 다운로드 하지만, 꽤 가까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