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제노버스 다운로드

거기에 원래의 스토리는 브랜드의 새로운 캐릭터 드래곤 볼의 창조 자 자신 toriyama 아키라에 의해 만들어진 기능을 통해 재생, 그리고 게임도 최고 수준의 음성 연기 기능이 있습니다. 일단 스토리 모드의 처음 네 챕터를 통해 진행 했습니다, 당신은 다른 좋은 물건과 함께 다른 플레이어를 진압에 대 한 PvP 모드를 해제 합니다. 당신은 진짜 드래곤 볼 팬 인가요? 당신은 모든 에피소드를 보고 있었나요? 드래곤볼, 드래곤볼 Z, 드래곤볼 GT는 모든 영화? 이 퀴즈 게임에서 당신은 드래곤볼 캐릭터에서 문자 이름을 추측해 야 합니다. 4 개의 가능한 답변-정답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답변을 불과 3 분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점을 잃게됩니다 실패 하면, 포인트를 얻을 정답을 제공 합니다. 당신은 두 개의 다른 조 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시간 조 커입니다. 이 조 커는 당신에 게 몇 초 더 라운드를 줄 것 이다. 두 번째 조 커는 50/50 조 커입니다. 당신은 그것으로 2 개의 틀린 응답을 삭제할 수 있다. 조 커를 사용 하려면 동전 필요 합니다. 당신은 게임을 재생 하 여 그들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게임의 끝에 몇 가지 동전을 받게 됩니다 만든 얼마나 많은 포인트를 따라 달라 집니다.

실력을 테스트, 새로운 캐릭터를 배우고 당신이 얼마나 좋은 최고 점수를 통해 다른 사람을 보여! 그것은 어떤 역학 장르에 익숙한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 하 고, 드래곤 볼 전설은 전혀 싸우는 게임이 아닙니다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멋진 드래곤 볼 FighterZ의 팬 들을 위한 재미, 통근 친화적인 옵션이 되지 않습니다-그리고 소스 재료에 정의를 하 고 있는 괜찮은 자상 의미 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한 번, iOS를 릴리스 앞서 안 드 로이드 사용자에 게 제공 되 고 있는 매우 기대 되는 게임 이다. 전설 드래곤 볼 프랜차이즈에서 귀하의 모든 좋아하는 캐릭터와 모바일 버전을 갖춘 훌륭하게 애니메이션 및 한 손으로 재생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당신이 싸움으로 결국은 공상을 통해 밖으로 활약 극적인 공격입니다 상승 러쉬 능력을 잠금 해제, 적당 이상–최고 드래곤 볼 cutscene. 전설은 이것을 가진 재미 있는 것을 한다: 게임은 상승 붐 빔 공격을 끝내기 위하여 카드를 노는 것을 요구 한다. 모든 다른 카드는 다음 최종 공격을 제공 하기 위해 결합 됩니다. 그러나 상대가 카드를 고르는 것도 얻는다. 상대가 당신과 같은 카드를 선택 하면 최종 공격이 완화 되 고 캐릭터가 한 번의 히트 포인트로 살아납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세 문자에 갇혀 지 고 볼 수 있는 상승 러쉬의 전체 피해를 고통 제어 시스템은 게임의 종류에 맞는 드래곤 볼 전설 이다,이는 전략 카드 싸움 게임 보다 비디오 게임을 진압의 더 많은입니다.

당신이 싸우는 카드는 자동으로 갑판에서 그려집니다. 거기에 5 개의 카드 종류: 40 분, 원거리, 지원, 특별 하 고 궁극. 각각의 에너지 비용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은 신속 하 게 도청 하 고 아래로 잡고 하 여 에너지를 재충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으로 당신의 ki 게이지를 관리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