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봐, 그 말은 피트 릭 로스 mp3 다운로드

존경 AK. 우수한 점. 난 당신의 어른 의견을 존중 합니다. 그리고 드레 병을 만드는 것 들 중 하나는 그의 다재 다능 한과의 지 상자의 단계입니다. 아픈 엠씨와 진정한 예술가. 나는 나를 위해 그것이 흐름과 배달의 그의 선택 이라고 생각 한다. 그 트랙에서 누구 보다도 waaay 높은 표준에 hmi를 개최. 하지만 당신은 바로 AK로 하 고 있습니다. 그의 배달은 그의 선택 이었다.

그 트랙에 아직도 시체가 가장 ppl. 할 렘의 연기 dza과 프로듀서 피트 락, 12 월 초에, 그리고 오늘 그들은 승리의 “블랙 슈퍼 히어로 자동차를 떨어 뜨 렸 어 요, 그들의 공동 앨범을 공개 하는 바위를 연기 하지 않습니다 박차를가 하고있다.” 그것은 뉴욕으로 기록 2016에서 얻을 수 있는, 마이애미의 릭 로스, 누가 집에서 오른쪽에 있는 생활 보다 더 큰 느낌에서 좋은 외관을 갖춘이 야. 마찬가지로 피트 록, “페이더는 말했다 우리는 뉴욕 장식이 있고, 음악은, 자동으로 적합할 다만 무언가 이었다.” 모두 당신이 fab을 빨 아들이는 팹 이나 너희를 던지기의 거 시기를 싫어하는, 당신은이 같은 행동을 일부 competiton 트랙이 라디오 부르면 그 이유는 팹 갈 수 없습니다 everyones 머리 오버 …. 그럼 앙드레 3 스택과 같은 것이 모두가 자신의 구절에 미 워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장 확실히 한 것 들의 어디에 f-ckin ` 소원 당신은 모든 이벤트를 snapchat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무슨 말인지 알아? 나는 나와 함께 온순한 방앗간 있어, 나 랑 같이 프랑스어 몬타나 있어, 둘 다 mmg [maybach 음악 그룹, 로스 ` 레코드 레이블 인쇄물] 예술가, 그래서 당신은 내가 나와 함께 분 대 있어 알아. 난 다시 제 이와 무대, 우리가 실제로 5 ~ 10 분 그가 무대에가 서 바로 전에 얘기 해요. 두번 수행-난 내 분 대, 내 팀 들과 함께 나가서, 나는 제 이와 함께 “F-ckwithmeyouknoftit을 수행 했다.” 난 무대 뒤에서, 아니 셔츠에, 그냥 라덴 ` 그것을, 모두가 쉬-t를 얘기 했다. “나는 이런식으로 나가서 거 야!” 우 린 그냥가 서 밖으로 누 볐 어, 그것은 슈퍼 흥분 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fiancedé 별 “죄송 합니다” 비디오에서 귀하의 연기 실력을 조금 과시. 당신은 그것의 그 이상을 할 것 입니까? 물론 아니에요.

내가 상상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나는 좋은 시간, 사람을 가졌다. 우리는 투어에 [내가 그렇게 말 했 때]와 정말 우리의 투어를 밖으로 폐쇄 했다. 그것은 우리가 투어에 우리가 우리 자신을 봉인 팀 6 전화 있어 약간의 일이, 당신은 내가 무슨 말인지 알아? 남자 뒤에 남겨 주세요. 어젯밤에 우리 모두가 음주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상상할 수 있다. 그날 밤, 정말 밤의 이전 부분 이었다. 우리는 하루 동안 일찍 belaire 로즈 음주, 물론 공연 전에 시작, 정말 좋은 느낌과 좋은 분위기에서 공연을 했다. 팹 승 전용. 릭 로스/t. 내가 집 있 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레이 크 잘 … 너무 나쁜 미풍은 자신의 리믹스 롤에 그녀는 혼자 씨앗에 관계 없이 그것이 돌에 심어 져 있다는 사실의 성장 해야 그녀의 어린 모두를 양성으로 팬더의 자존심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을 만들 수도 없었다. 큰 시간. 난 그냥 가정 감 금에 몇 주 동안,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분류 하려는, 그래서 넷 플 릭 스와 함께 진짜 익숙한 있어. 내가 사랑 narcos. 오, 이런. 놀라워요.